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도서출판 당나귀
U
도서출판 당나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46
0
0
3
14
0
1년전
0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PDF
구매시 다운가능
69p
9.3 MB
마케팅.세일즈
이연정 강현경 이득규
도서찰판 당나귀
모두
요즘에는 온라인상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워졌고, 판매자 입장에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른바 디지털전환이 시대 의 흐름이 되었고, 대부분 기업이 온라인에서 어떻게 활동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고민이 되었다. 이러한 고민은 소상공인도 예외도 아니다. 소상공인의 경우 1인 기업의 형태가 대부분이며, 여유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상태에서 디지털 전환을 준비한다는 것이 매우 막막한 실정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온라인 시장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으며, 과거 구매 패턴이 상당 부분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든 소상공인들도 디지털 전환을 준비해야 한다.
미리보기
5,000
원 구매
목차
7
소개
저자
댓글
0
나는 왜 온라인에서 무엇을 하려고 하는가?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기획
나에게 맞는 SNS 도구는?
콘텐츠 만들기
지역기반 온라인광고(플레이스마케팅)
페이스북 활용하기
블로그 활용하기
요즘에는 온라인상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워졌고, 판매자 입장에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른바 디지털전환이 시대 의 흐름이 되었고, 대부분 기업이 온라인에서 어떻게 활동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고민이 되었다. 이러한 고민은 소상공인도 예외도 아니다.
소상공인의 경우 1인 기업의 형태가 대부분이며, 여유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상태에서 디지털 전환을 준비한다는 것이 매우 막막한 실정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온라인 시장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으며, 과거 구매 패턴이 상당 부분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든 소상공인들도 디지털 전환을 준비해야 한다.
이연정
아임미용학원 대표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과 겸임교수
캐론랩코리아 교육이사
강현경
상명대학교대학원 미용예술경영학 박사 유나이티드인터팜 교육실장
영진사이버대학교 외래교수
이득규
경영학박사
강서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도
도서출판 당나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