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0 0 3 14 0 1년전 0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요즘에는 온라인상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워졌고, 판매자 입장에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른바 디지털전환이 시대 의 흐름이 되었고, 대부분 기업이 온라인에서 어떻게 활동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고민이 되었다. 이러한 고민은 소상공인도 예외도 아니다. 소상공인의 경우 1인 기업의 형태가 대부분이며, 여유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상태에서 디지털 전환을 준비한다는 것이 매우 막막한 실정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온라인 시장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으며, 과거 구매 패턴이 상당 부분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든 소상공인들도 디지털 전환을 준비해야 한다.
요즘에는 온라인상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워졌고, 판매자 입장에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른바 디지털전환이 시대 의 흐름이 되었고, 대부분 기업이 온라인에서 어떻게 활동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고민이 되었다. 이러한 고민은 소상공인도 예외도 아니다.

소상공인의 경우 1인 기업의 형태가 대부분이며, 여유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상태에서 디지털 전환을 준비한다는 것이 매우 막막한 실정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온라인 시장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으며, 과거 구매 패턴이 상당 부분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든 소상공인들도 디지털 전환을 준비해야 한다.
이연정
아임미용학원 대표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과 겸임교수
캐론랩코리아 교육이사

강현경
상명대학교대학원 미용예술경영학 박사 유나이티드인터팜 교육실장
영진사이버대학교 외래교수

이득규
경영학박사
강서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